샬롬! 부활절 제3주 주일예배를 드리기 위해 오늘도 미리 준비합니다. 4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으로 주일 전부터 더욱이 주님을 생각해 봅니다.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우리에게 귀한 날 허락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전으로 나올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늘 주와 동행하는 우리의 삶이 되게 하시옵소서.
하나님, 주의 손 붙잡고 우리가 진리의 말씀을 의지하며 어떤 어려움과 고난이 있다 할지라도 믿음으로 잘 극복하고 승리하는 우리의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에게 귀한 일터를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주신 재능과 일터를 통해서 우리에게 주신 그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게 도와주시옵소서.
우리가 헛되이 살아가는 삶의 모습이 아니라 보람되고 의미 있게 남은 여생들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에게 아름다운 믿음의 공동체를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사랑으로 하나 되게 하시고 서로 밀어주고 붙잡아줄 수 있는 그런 믿음의 공동체가 되게 하여 주시며, 우리 모든 가족들이 주안에서 서로 하나가 되는 은혜가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이제 우리 교회가 내년이면 창립 90주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 교회 여기까지 인도해 주심을 감사하며 이곳에 에벤에셀 도움의 돌을 세우고 새로운 시대를 향해 나아갑니다.
하나님 우리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시고 우리에게 주신 그 사명들을 이 시대의 우리가 감당해야 할 일을 잘 감당할 수 있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무엇보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은혜를 잊지 않게 하여 주옵시고 그 은혜를 이웃과 먼 곳에 있는 타지의 이웃에게 전하는 은총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늘 연약한 이웃들을 기억하게 도와주시고, 상한 마음들과 닫힌 마음, 지친 마음, 고통 속에 있는 혼자의 힘으로 감당할 수 없는 우리의 이웃들을 기억나게 하옵소서.
그들을 위해 이 시간도 중보하고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그들을 위로해 주시고 만나주시고 만져주시고 세워주시는 그런 은혜가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이웃을 위한 우리의 기도가 멈추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교회를 많이 섬기는 많은 분들이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게 보이지 않는 곳에서 땀 흘리며 애쓰는 많은 분들 주님께서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은혜를 더하여 주시고 사람은 잊을지라도 하나님은 잊지 않으시는 줄로 압니다. 그들의 흘리는 섬김과 땀방울 가운데 복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가 그들의 삶 가운데 넘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하나님 말씀 가운데 우리에게 깨닫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 말씀이 이번 한 주의 영의 양식이 되게 하심을 영적으로 강건하여지고 주님을 잘 섬길 수 있는 모두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주님의 승천까지 부활절의 기쁨을 누리며 행복한 주일, 행복한 날들을 보내는 4월입니다. 4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으로 이 행복을 같이 누리고 살고 싶습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