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시작을 알리는 9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여 우리 성도님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현생에 치여 예배에 나오지 못한 우리 성도들도 괜찮습니다. 자리에서, 가정에서 잠깐 5분만 시간을 내서 우리 주님에게 기도하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사랑과 믿음으로 충만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귀한 날 허락하여 주시고 하나님 전 앞에 나와 기도하게 하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도 눈을 떠 하루를 맞이하고 첫 주일 예배에 나와 기도합니다.
주님께서 주신 하루하루를 헛되이 보내지 않게 하여 주옵시고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며 하나님에게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를 깨닫고 그 길로 걸어갈 수 있는 우리의 삶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내 힘과 내 능력으로는 감당할 수 없는 우리의 삶입니다. 하나님께서 함께하셔야 하고 하나님께서 우리 손을 붙잡아주시고, 걸음마다 동행해주셔야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와 함께하여 주시고 연약한 자에게는 새 힘을 주시고 낙심한 자에게는 능력을 허락하여 주시고, 지혜 없는 자에게는 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세상을 살아가다가 악인의 꾀에 빠지지 않게 하여 주옵시고 죄인의 길에 들어서지 않게 하여 주옵시고, 오만한 자의 자리에 앉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늘 언제나 겸손하게 주의 말씀가운데 의인의 길로 걸어갈 수 있는 우리들의 모습이 되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 교회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아름다운 교회를 만들어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선하신 뜻이 무엇인지 알고 선하고 아름다운 교회를 만들어갈 수 있는 우리 교회의 가족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에 힘쓰고 말씀을 사모하며 모이기에 힘씁니다.
열정적으로 기도하고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이 시대적 사명을 깨닫고 그 길로 걸어갈 수 있는 우리 교회의 가족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무엇보다 한 마음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같은 비전과 꿈을 품고 다음 세대를 향한 열정을 갖고 10년 후가 더 아름다울 수 있는 그러한 교회가 될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먼 곳에서 주의 복음을 증거 하는 우리 많은 선교사님들이 있습니다. 특별히 우리 교회가 파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님들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다시 만나는 그날 아름다운 선교지 소식을 듣게 하여 주시옵소서. 놀라운 꿈과 비전을 주시고 그 길로 걸어갈 수 있는 우리 선교사님들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교회의 가족들 구석구석 수고하고 애쓰고 섬기는 분들이 있습니다. 보이지 않아도 애쓰는 분들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가을 셀이 개강했습니다.
모일 때마다 기분 좋은 만남, 행복한 나눔이 있는 복된 우리 소그룹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리더와 마더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셔서 셀원들 한 명 한 명 잘 챙길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 교회의 가족들이 단 한 명도 소외되지 않도록 하나님께서 지켜주시옵소서. 우리 교회가 소 그룹으로 든든히 서가는 교회가 되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 이후 우리의 믿음이 회복되고 더 앞으로 전진해 나아가는 120주년의 비전을 향하여 달려 나가는 우리 모두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의 말씀을 듣습니다. 사도행전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름 다운 교회를 꿈꾸며 초대 교회를 닮아가는 우리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늘 우리 곁에 계시고 의지하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주님과 함께하는 9월 첫 주일의 시작입니다. 모두들 주의 품 안에서 기쁨과 소망, 행복과 권능이 함께하시길 바라며 9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으로 주일을 시작하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