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성령 충만한 한 주가 되길 소망하며 오늘도 이 자리에 나와 주님 앞에 기도드립니다. 9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입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하루의 삶을 살아가기 위해 우리 성도들을 위해 축언 합니다.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우리에게 귀한 날 허락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전으로 나올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건강 주시고 또 믿음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 앞에 나오게 하시고 기도하게 하심을 하나님 우리가 감사하며 오늘 하루를 살아가기에 오늘 하루에 기도가 필요한 것을 깨닫습니다. 오늘도 오늘의 기도의 분량을 채우게 도와주시옵소서.
하나님 앞에 우리의 연약함을 고백하며,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는 이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에게 생명 주심을 감사합니다. 주신 사명을 다 하는 우리의 삶이 되게 하여 주옵시고, 하나님 우리에게 아름다운 또한 교회를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 우리의 몸 된 교회가 창립 기념일을 우리가 또 맞이하며 하나님 앞에 또 나아갑니다. 하나님, 우리 교회가 믿음 안에서 하나 될 뿐만 아니라 이 시대에 주님께서 쓰실 수 있는 귀하고 복된 아름다운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온 교우들이 한마음이 되어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주의 영광을 위하여, 또 이 지역사회를 섬기며 주의 복음을 전파하는 그런 아름다운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초대교회에 그런 영성이 있게 하여 주옵시고, 우에게 힘쓰게 하여 주옵시며, 땅 끝까지 이르러 주의 복음을 증거하고 우리 다음 세대들에게 또 복음을 우리가 전할 수 있는 그런 믿음의 교회가 될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교회의 가족들 날마다 성령 충만한 삶을 허락하여 주옵시고, 하나님 그들이 어느 곳에 있든지 눈동자와 같이 지켜주시며, 하나님 아버지 그들의 모든 또 그 삶과 또 가정과 자녀들 하나님께서 함께하여 주셔서 자자손서 대대로 예수 믿는 은혜와 축복이 있는 믿음의 가정들이 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의 민족을 지켜주시고, 하나님 또 여러 가지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우리가 살아가고 있지만 잘 또 헤쳐나갈 수 있도록 지혜와 능력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정치 지도자들이 정쟁만 일삼는 것이 아니라 서로 이 나라를 위해서 서로 마음을 하나가 되게 하여 주셔서 이 어려운 난국을 잘 극복하고 그리고 전쟁에 그런 어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지 않도록 평화와 화해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또 사랑이 넘치는 그런 이 한반도와 또 우리 온 세계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하나님의 전해로 나와 주의 말씀을 또한 묵상합니다.
하나님 우리에게 또 그 말씀을 또 새길 수 있는 은혜를 더하여 주시며 말씀 한 구절 한 구절마다 하나님 우리가 아멘으로 화답하고 깨닫는 은혜를 더하여 주시고 말씀 안에 놀라운 은혜를 우리 모두에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하나님 저 마다 다른 표현 방법으로 주님을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마음은 모두 같다는 것을, 그 마음의 크기는 모두 같다는 것을 알아주시옵소서. 9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으로 대표자로써 주님에게 감사의 기도를 올립니다.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