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9월 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여 내일 다가올 9월 다섯째 주일 예배 준비를 합니다. 이번 한 주도 하나님의 은혜로 살아갈 수 있었음을 기억하며 감사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모든 기도를 주님 앞에 드리며 믿음으로 나아가도록 합시다. 오늘 드리는 예배와 기도를 통해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을 깊이 새기며 영적으로 충만한 시간을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하나님 9월 마지막 주일 예배에 나와 이렇게 기도할 수 있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이 시간도 하나님 앞에 나와 예배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삶이 늘 하나님과 동행하고 하나님께 나아가기 위해 힘쓰는 삶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여정이 결코 쉽지 않지만 주님 앞에 나아가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며 감당해야 할 일임을 고백합니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하나님만 바라보며 주신 은혜에 감사하고 기뻐하며 살게 하옵소서. 하나님, 우리에게 주어진 많은 사명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일이 우리의 가장 큰 사명임을 깨닫게 하옵소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하나님과 동행하며 담대함과 지혜를 주셔서 그 사명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이 세상의 혼란과 두려움 속에서도 우리가 안타까워하고 함께 슬퍼할 줄 아는 마음을 갖게 하여 주옵소서.
세상이 어려워져도 하나님을 아는 우리는 기도로 이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 더욱 힘써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작은 일들부터 시작하여 올바른 일을 실천하며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역할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한국 교회가 이 일을 감당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을 축복하시고 이를 통해 새롭게 일어나는 기적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세계 곳곳에서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들을 기억해 주옵소서.
그들의 건강을 지켜주시고 첫 마음을 잃지 않게 하옵소서. 그들의 모든 필요를 채워주시고 아름다운 열매가 맺히는 소식을 듣게 하옵소서. 이웃을 사랑하고 섬기는 일이 우리의 삶의 우선순위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담임 목사님을 중심으로 하나 되어 하나님의 일을 기쁘게 감당하게 하시고 다음 세대를 세우고 환우들과 어르신들을 돌보는 일들 속에서도 하나님의 손길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오늘도 예배드리며 우리의 마음을 온전히 내려놓고 하나님만을 기억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제 우리 각자의 삶 속에서도 예배의 은혜가 이어지길 바랍니다. 9월 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하나님께 드린 우리의 간구들이 응답받을 것을 믿으며 매 순간 주님의 인도하심을 경험하길 바랍니다.
세상 속에서도 하나님의 빛을 전하며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번 주도 주님의 평강과 함께 하시길 바라며 모두 행복한 주일 되세요.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