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오늘도 함께 예배드리게 된 것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각자의 마음을 살피시고 은혜를 더하여 주시길 소망합니다. 9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으로 각자의 삶 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고 순종하는 은혜가 있길 바랍니다.
이 시간 우리의 마음을 온전히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말씀 속에서 길을 찾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과 은혜가 각 가정과 심령에 충만히 임하길 기도합니다.
또한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여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길로 걸어가는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힘과 능력으로는 감당할 수 없는 삶인 것을 깨닫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고 우리 손을 붙잡아 주시고 걸음걸음 동행해 주시길 간절히 원합니다. 연약한 자에게는 새 힘을 낙심한 자에게는 능력을 지혜 없는 자에게는 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이 세상 속에서 살아가며 악인의 꾀에 빠지지 않고 죄인의 길에 들어서지 않으며 오만한 자의 자리에 앉지 않도록 지켜주시옵소서.
늘 겸손하게 주님의 말씀 가운데 그리스도인의 길을 걸어가는 우리 모두가 되게 인도하여 주옵소서. 우리 교회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아름다운 교회로 세워져 가게 하시고 주님의 선한 뜻을 알고 그 뜻을 이루어가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예배에 힘쓰고 말씀을 사모하며 기도하고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이 시대의 사명을 깨달아 그 길로 나아가는 우리가 되게 하옵소서.
무엇보다도 한마음 한뜻으로 같은 비전을 품고 다음 세대를 향한 열정을 가지고 나아가 10년 후 더 아름다운 교회를 만들어 가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주의 복음을 증거하는 선교사님들을 기억하여 주옵시고 그들의 사역이 풍성한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또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쓰고 수고하는 모든 교우들을 기억해 주시옵소서.
가을 새 학기 개강을 맞이하여 각 소그룹이 기쁨과 나눔이 가득한 만남의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한 명 한 명이 소외되지 않고 서로가 잘 챙겨주는 공동체로 든든히 세워져 가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주의 말씀을 듣습니다. 사도행전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의 마음을 깨닫고 초대교회를 닮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님의 은혜로 함께 기도드릴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이 기도를 통해 우리의 삶이 더 주님께 가까이 가는 시간이 되었길 소망합니다. 9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을 마음에 깊이 드리며 다음 한 주간 하나님과 동행하는 은혜의 삶을 사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기도한 것처럼 하나님께서 주시는 힘과 지혜로 각자의 자리에서 충성되이 살아가는 믿음의 공동체가 되길 바랍니다. 주님의 평안이 여러분의 가정과 삶 속에 넘치시길 기도드리며 이번 주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시길 축복합니다.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