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교회연합주일 주님의 은혜 가운데 이렇게 모일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9월 둘째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으로 하나님께서 우리 각자에게 주실 말씀과 깨달음이 더욱 풍성하게 임하기를 소망합니다.
우리의 마음을 열어,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와 사랑을 온전히 받아들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시간, 함께하는 예배가 우리 삶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다주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기도 시작합니다.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우리에게 호흡을 허락하신 주님 앞에 9월 둘째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으로 나아갑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기도로 말씀을 묵상합니다.
말씀을 묵상하며 주일 오후를 시작하며 하나님 앞에 나아가는 우리 믿음 진리의 모든 성도들의 삶과 그들의 인생 가운데 주의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앞에 온전함으로 나아가기를 소망하는 우리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하루를 믿음으로 승리하고, 믿음으로 주님 앞에 온전히 나아갈 수 있도록 주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우리가 무엇을 의지하며 살아가고 있습니까? 세상의 것으로 살아가는 자들이 아니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 그 이름을 붙들고 우리의 소망과 능력이 되시는 그 이름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령 하나님, 우리를 인도하셔서 예수의 이름만을 붙들고 주님 다시 오시는 그날까지 십자가만을 의지하며 살아갈 수 있는 인생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주님께서 우리를 믿음 진리 교회로 불러 모으셨습니다. 함께 예배드리며 주님 앞에 나아갈 때, 사람이 우상이 되는 것이 아니라 오직 주님께서 주인 되시는 교회, 예수 그리스도만을 온전히 바라보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달려 나가는 우리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우리가 온전한 예배를 드릴 때마다 우리의 삶이 회복되고 변화되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교회로 세워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우리 교회 가운데 많은 성도들과 지체들이 있습니다.
그들 중 육체적으로 어렵고, 병상에서 투병 중인 환우들이 있습니다. 병 낫기를 소망하며 회복을 간절히 기도하는 성도들의 삶 속에 주님의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주님께서 그들을 치유하시고 회복시켜 주셔서, 이곳에서 온전히 예배드리며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간증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어려운 상황 가운데 놓여 있는 우리 지체들이 있습니다.
하나님, 그들이 믿음으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능력 주시며, 주님만을 바라보며 이 시기를 잘 견뎌낼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다음 세대를 놓고 기도합니다. 우리 믿음 진리 교회를 앞으로 120년, 150년, 200년으로 이끌어 나갈 다음 세대가 주님의 말씀 가운데 굳건히 서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들이 하나님을 만나 삶이 변화되고 회복되어, 대도 교회의 소망이 되는 귀한 믿음의 세대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믿음이 다음 세대에 온전히 전수될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우리가 파송하고 후원하는 선교사님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삶을 붙들어주시고, 어디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성령보다 앞서지 않게 하시며, 그들이 뿌리는 복음의 씨앗들이 모두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타지에 있는 가족들, 학업 중인 학생들, 취업과 결혼을 준비하는 청년들, 그들의 삶을 주님께서 인도하여 주시고, 믿음으로 이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어 나가는 청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주님의 음성을 듣기 위해 이곳에 나아왔습니다.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의 마음을 열어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주님과 함께 동행하며 승리하는 하루를 살아갈 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를 마칩니다. 오늘 드린 기도처럼, 이번 한 주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믿음으로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주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그 응답을 주실 것을 믿으며, 우리의 모든 길을 맡겨드리길 소망합니다.
9월 둘째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으로 더욱 깊은 은혜와 깨달음을 얻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남은 시간도 주님의 사랑 안에서 평안한 시간을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