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오늘도 주님 앞에 나와 기도합니다. 8월 주일, 무더운 여름에도 주님 앞에 나오면 더위가 사라지는 경험을 합니다. 8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주님께 드립니다.
사랑의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 시간 주 앞에 나와 예배하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우리의 삶이 늘 하나님 앞으로 나올 수 있는 귀한 은혜의 삶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께 나오는 순간순간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베풀어주신 놀라운 은혜를 기억하고 날마다 감사하며 기쁨으로 나아갈 수 있는 우리들의 모습 되게 하시옵소서.
예배하러 나옴으로 우리의 마음 가운데 위로가 있게 하시고 우리의 마음 가운데 평안이 넘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삶은 세상 가운데에서 기쁨을 얻는 것이 아닙니다.
세상 가운데 평안을 누리는 것도 아닙니다. 하나님 앞에 나올 때 기쁨이 있으며 평안이 있는 줄고백합니다. 우리의 삶 가운데 늘 하나님과 동행하기 위해 나아갈 수 있는 우리의 삶이 되게 하시옵소서.
하나님과 늘 동행하며 하나님이 우리에게 베풀어주시는 놀라운 은혜를 기억하고, 그 은혜로 힘입어 능히 이 세상을 이겨나갈 수 있는 우리들의 삶이 되게 하시옵소서.
우리 삶의 자리에서 늘 예배를 드리는 삶이 되게 하시옵소서. 그 예배를 통해 우리와 함께하는 많은 사람들 또한 동일한 은혜받을 수 있는 놀라운 축복 있게 하시옵소서.
우리의 참된 기쁨과 평안이 나와 함께하는 사람에게도 사랑과 기쁨으로 나아갈 수 있는 귀한 은혜가 되게 하시옵소서. 하나님이 우리에게 베풀어주신 놀라운 은혜를 함께 나누게 하시옵소서.
그 사랑과 은혜를 경험한 이마다 하나님 앞에 나올 수 있도록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게 하도록 힘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세계 곳곳에 하나님의 귀한 이름을 전하고자 나가 계신 많은 선교사님들이 계십니다.
그 어느 때보다 힘들고 어려운 가운데 하나님의 복음 전하려 나아간 그 발걸음 기억하여 주시고 동행하여 주시옵소서. 그들의 필요가 끊이지 않게 하여 주시고 그들의 삶에 귀한 열매가 끊이지 않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이곳 대한민국에서도 많은 교회들이 하나님의 이름을 전하려 수고하고 애쓰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지혜를 더하여 주시고, 능력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대한민국의 수많은 교회들이 하나님의 귀한 사랑과 은혜를 전하는 일에 힘쓰게 하시고 은혜를 나눌 때마다 놀랍고 기쁨의 소문과 귀한 축복의 일이 가득할 수 있도록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이 교회, 이 땅에 세워주심에 감사합니다. 이 교회를 책임지고 나아가는 교회 되게 하시옵소서. 한 사람 한 사람 바라볼 때마다 긍휼 한 마음으로 바라볼 수 있게 하시옵소서.
그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어 그들에게도 영원한 생명, 천국의 소망으로 나아갈 수 있는 참된 기쁨을 날마다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그 일들을 위해 수고하고 애쓰는 담임 목사님들 중심으로 모든 교우들이 믿음 아래 하나되게 하시옵소서. 이웃 사랑을 전하는 일, 하나님의 그 일들을 나누어 가는 일, 날마다 게을리하지 아니하고 나아갈 수 있는 우리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무엇보다 다음 세대 아이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여름 성경학교, 여름 수련회를 위해 각자 받은 그 은혜들이 순간의 은혜로 그치지 않게 하시옵소서.
그들의 평생의 삶의 믿음의 기반이 되고 믿음의 귀한 씨앗이 되어 평생의 삶에 하나님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귀한 삶, 하나님만을 바라보고 하나님으로 인하여 기뻐하고, 하나님으로 인하여 승리하는 그들의 삶과 모습이 되게 하시옵소서.
하나님, 환우들 또한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날마다 강건함으로 교회에 나올 수 있도록 그들을 위로하여 주시고 그들의 모든 아픔을 어루만져주시고 치유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이 자리에 나온 모든 교우들 하나님 앞으로 나아갑니다. 하나님 앞에 예배하는 이 시간, 하나님만을 기억하는 은혜의 시간 되게 하시옵소서.
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주님 오늘도 이렇게 기도하며 주님 곁에 나갑니다. 이 땅에 우리 교회를 세우신 그 이유가 반드시 있을 것으로 압니다. 오늘도 그 목적을 달성하려 합니다. 8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주님에게 간절한 기도드립니다.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