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5월의 마지막주일예배 기도자로 나가거나 가정에서 가족과 함께 대표로 기도를 하시는 우리 가족을 위해 5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을 작성하였습니다. 모두 각자의 상황에 맞게 기도하시고 대표기도 시작합니다.
은혜로우신 아버지 하나님 마지막주일 하나님의 전으로 나올 수 있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이번 주일도 하나님 앞에 엎드려 기도하옴에 다음 주를 살아가는 지혜와 용기,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나의 생각과 나의 힘으로 살아가지 않게 하여 주옵시고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게 하시고 하나님께서 가라하면 가고 멈추라고 하면 멈추는 믿음을 주시옵소서.
그리고 순종하는 마음을 주옵시고 내 뜻을 고집하지 않게 하여 주옵시고, 주의 말씀을 가슴에 새기며 그 말씀을 잘 이해하게 도와주시옵소서.
우리가 해야할 시대적 사명을 잘 감당하게 나아갈 수 있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이 시간 우리 자신을 위해 기도하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의 이웃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 나라 이 민족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 한국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많은 기도제목들이 우리에게 떠오르게 하여 주셔서 우리 주변을 위해 늘 기도할 수 있는 중보 기도자의 역할을 감당하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우리 한국 교회에 하나님께서 늘 함께하여 주시고, 다시 한번 부흥의 시대를 맞이할 수 있도록 하여 주옵시며, 코로나로 잠시 교회에 떠났던 분들, 두려움에 있던 분들이 돌아오게 하옵소서.
새 마음을 가지고 다시 교회에 나올 수 있게 하시고 그동안 지쳤던 우리 마음들, 하나님 앞에 나오지 못했던 마음들 다시 회복하는 역사게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코로나가 종식된 지도 1년이 지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새 시대를 맞이하며 우리의 인류가 싸워왔던 것들을 잘 기억하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어떠한 어려움도 잘 이겨낼 수 있는 인류의 지혜가 모아질 수 있도록 하나님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 교회의 가족들을 눈동자와 같이 지켜주시옵소서.
우리 어르신들과 몸이 아프신 환우들과 함께하여 주시며 이 자리에 기도의 재단을 쌓으며 함께하고 함께하지 못하는 가족도 동일한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날마다 우리 가정을 지키시고 우리의 믿음을 지키시며 우리 교회의 가족들이 든든히 서갈 수 있도록 주님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이번 주도 하나님 말씀 가운데 섭니다. 앞으로 나아갑니다. 우리가 이 말씀을 귀로 듣고 가슴에 새기고 말씀을 붙잡고 오늘도 영의 양식이 되어 든든히 살아가는 한 주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기도와 함께 5월의 마지막 주일을 마무리하는 이번 시간이에요. 다들 행복한 주일이 되길 바라며 5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으로 마지막 주일 예배 잘 준비하시어 행복한 주일 보내길 바랍니다.
모두 예수님 안에서 행복한 주일 예배 되세요. 다음에 다시 만나요.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