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4월 부활절의 기쁨을 가족들과 함께하며 4월 첫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드립니다. 다들 주일 낮에 나와 이렇게 주의 전 앞에서 무릎 꿇고 기도할 수 있게 하셔서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기도합시다.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4월의 주일 예배 자리에 나올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시고 은총을 베풀어주심에 감사합니다. 주일 낮에 눈을 떠 주의 전을 찾게 하시고 하나님 앞에 무릎을 꿇어 우리의 마음을 아룁니다.
다음 한주와 오늘 하루를 준비된 마음으로 맞이할 수 있는 한 주, 한 달의 삶을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다음 한주를 살아가는데 주님의 은총이 필요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해 주셔야 우리가 다음 한주도 살아갈 수 있음을 고백합니다. 내 욕심대로 내 욕망과 내 뜻, 내 마음대로 살아가는 삶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이 어디 있는가 분별하며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의 삶의 길이오, 등이 되게 하여 주옵시고 말씀을 의지하며 살아가게 하여 주옵시며, 우리의 뜻과 다르다 할지라도 오직 순종하는 마음으로 주의 말씀을 따를 수 있는 우리의 모습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매일 믿음의 삶을 살면서 우리의 신앙과 인격이 더 깊어지고 더 넓어지게 하여 주옵시고, 우리가 예수님 담는 그러한 모습으로 말미암아 수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우리가 가슴에 품고 기도해야 하는 많은 중보기도들이 있습니다. 이 나라와 이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우리의 기도가 멈추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이 나라 특별히 대통령과 모든 정치인들, 위정자들과 함께하여 주시고 나라가 여러 가지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 가운데 있지만 한 마음이 되어 우리가 더 번영할 수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 수 있게 도와주시옵소서.
많은 나라를 도울 수 있는 제사장의 나라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경제가 힘들고 어렵지만 지혜를 모아 새로운 산업을 만들 수 있게 하옵소서.
젊은 이들이 꿈을 꾸며 살아가는 나라가 되게 하여 주옵시고, 출산율이 전 세계에서 최고로 낮은데 다시 결혼하고 자녀를 낳고 살고 싶은 그러한 나라가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노인들이 살아가기에 행복한 나라가 되게 하시고 편안한 노후를 살아갈 수 있는 그런 나라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무엇보다 남과 북이 하나가 되는 그런 날이 속히 올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전쟁 없는 평화통일이 이루어져서 더 이상 갈라서지 않고 하나님의 방법으로 남과 북이 하나가 되어 북한에도 교회가 세워지고 하나님을 찬양하는 그러한 은혜의 때가 올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이 땅에 우리 한국 교회를 주님께서 기억하여 주시고 긍휼히 여겨주시고 더 이상 세상의 조롱거리가 되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교회가 다시 모이게 힘써주시고 다시 한마음이 되고 목회자부터 장로님부터 새 마음으로 하나님의 몸 된 교회를 세워나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영혼을 가슴에 품고 복음 증거하기에 열심히 힘을 내게 하여 주옵시고, 그동안 우리가 게을렀던 신앙을 되돌려볼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우리 교회의 가족들 늘 하나님 말씀가운데 바로 서게 하여주 옵시고 매일 말씀묵상과 경건의 시간을 통해 우리 자신을 되돌아보고 하나님의 말씀을 기준 삼아 늘 경건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교회가족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가운데 섭니다. 우리에게 들을 귀를 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가슴에 새기게 하시고 결단하는 이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4월 대표기도문 모음이 담긴 글입니다. 만약 이번 주일이 아닌 다른 주일의 기도문을 작성 중이시라면 저의 예전 글들을 참고하길 바랍니다. 4월 첫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이번 한 주도 은혜로운 삶 사시길 바라며 늘 주안에서 행복하세요.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