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축복의 하루입니다. 3월 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부활주일낮예배를 기념하며 기도드립니다.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이번 한 주도 귀한 날 허락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전으로 나올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주심을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하루 되게 하여 주옵소서.
나의 욕심과 욕망과 교만함과 우리의 모순이 다 예수님 안에서 다시 겸손해지고 새로워지고 예수님을 닮은 인격으로 변화될 수 있는 다음 한주의 삶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늘 십자가를 바라보며 주님을 따라가는 우리의 삶이 되게 하여 주옵시며 내 마음대로 살아가는 우리 인생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며 살아가도록 하옵소서.
또한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를 분별하며 살아갈 수 있는 우리의 삶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번 한 주도 성령의 인도하심에 따라 순종하며 살아가는 우리의 삶이 되었는지 다시 생각해 봅니다. 우리가 가야 할 길을 잃지 않게 하여 주옵소서.
지혜를 더하여 주셔서 오늘도 주님을 증거 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를 드러내며 살아갈 수 있는 우리의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나라 이 민족을 지켜주시고 여러 가지 변화의 시대에 잘 대응할 수 있는 우리의 지도자들을 허락하여 주셔서 백 년 전과 같이 이 나라가 정말 힘들고 어려운 일에 빠지지 않도록 하시옵소서.
그리하여 그러한 일이 없도록 여러 가지 선적한 문제를 지혜롭게 잘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한국 교회를 지켜주시고 어려워지는 이 시대에 복음의 능력을 잃어버리지 않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주의 은혜 가운데 이 복음을 땅끝까지 증거 하며 다시 한번 부흥의 시대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번주는 부활절입니다. 부활을 기뻐하며 그동안 힘든 사순절기간과 고난주간을 지나왔습니다. 부활을 맞이하기까지 그 길을 순례하며 따라가며 묵상하여 왔습니다.
그 고된 시간을 지나 드디어 부활절을 맞아 모두가 기뻐하게 하옵소서. 또한 이 자리에 없지만 우리 교회가 파송한 선교사님들이 있습니다. 각국의 선교사님 그들의 가정과 사역 위에 함께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그 모든 주님의 일들위에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걸음마다 동행하여 주시고 선한 일들이 펼쳐지게 하옵시며 지치지 않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여러가지 함께하시는 동행과 은혜를 그들이 경험하며 선교지에서 하나님이 살아계심을 느끼며 살아가실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 앞에 섭니다. 우리 교회의 가족들 이 자리에 함께하시고 영상으로 예배를 드리더라도 이 말씀 가운데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하여 주옵소서.
다음 한주도 승리하는 한 주, 오늘 하루도 승리하는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다들 즐거운 부활절 주일예배가 되길 바랍니다. 부활절을 축하하기까지 사순절, 종려주일, 고난주간을 지나 드디어 기쁨의 자리에 왔습니다. 3월 마지막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그동안 참아왔던 기쁨을 토해내며 누구보다 행복하게 기뻐합시다.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