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어느덧 2024년의 끝이 다 와갑니다. 해가 바뀌어도 이 시간 하나님께 우리의 마음을 온전히 내어드리는 것은 변치 않으며 함께 기도하길 원합니다.
오늘도 주님의 은혜와 인도하심을 구하며 마음의 문을 활짝 여시고 주님께 집중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세상의 여러 분주한 일들을 잠시 내려놓고 하나님의 평안 속에 우리 자신을 맡기길 소망합니다.
하나님께서 기쁨과 감사로 우리의 기도를 받아주시길 간절히 바라며 다 함께 기도드리겠습니다.
은혜로우시며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우리에게 새 날을 허락하시고 주님의 날개 그늘 아래 우리를 보호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주님의 은혜 속에 살아가고 있음을 고백하며 늘 겸손하게 주님께 나아가는 복된 날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지난 며칠 동안 비를 내려주셨습니다.
이로 인해 건강에 피해가 없도록 도와주시고 우리의 마음속에도 성령의 비를 내려주셔서 하나님께 늘 감사하는 하루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범사에 감사로 주님께 나아가는 오늘 하루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이 시간 우리 지난 삶을 돌아보며 회개의 기도를 올려드립니다. 주님의 큰 사랑과 은혜에 감사한다고 고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삶에는 여전히 죄와 문제들이 남아 있음을 돌아봅니다. 주님, 알게 모르게 지었던 모든 죄악들을 이 시간 내려놓고 회개하며 나아가오니 우리의 완악한 마음을 용서하시고 다시금 주님의 긍휼의 손길로 회복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굳어진 우리의 마음을 녹여주시고 주님의 사랑 안에서 다시 주님과 교제의 끈을 이어가는 하루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믿음이 주님 안에서 회복됨을 느끼게 하시고 주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사가 무엇인지 깨달으며 살아가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가 사랑으로 섬기는 믿음 진리 교회가 담임 목사님을 중심으로 하나 되어 세워지게 하시고, 평안히 든든히 세워지는 교회 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우리 교회가 반석 위에 굳건히 서서 맡겨진 복음 전파의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기념일을 준비하는 이 숫자가 의미 있게 하나님께 나아가는 시간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교회 성도들이 매일 맡겨진 사명을 깨닫고 주님을 향해 달려가는 믿음 진리 교회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흩어진 모든 믿음 진리 가족들이 서로를 향한 사랑으로 하나 되어 그리스도의 향기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교회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우리가 후원하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선교사님과 그 가족들이 평안과 안위를 누리며 외롭지 않게 주님의 위로의 손길을 입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 다음 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아동부, 청소년부, 청년부까지 주님께서 붙잡아 주시고, 그들을 섬기는 교회학교 교사들을 지켜주시며, 아이들을 향한 사랑과 섬김이 하늘에서 빛나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다음 세대를 위한 모든 사역들이 잘 진행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우리 교회의 환우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육신과 마음의 고통을 겪고 있는 환우들의 아픔을 위로해 주시고, 온전히 치유의 역사를 경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아픔에서 회복되어 주님을 찬양하고 예배하는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남은 한 해도 우리 교회에 선하고 아름다운 공동체로 부어 주시는 은혜 속에 살아가게 하시길 간절히 바라고 귀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하나님께 올려드린 우리의 기도를 통해 다시 한번 주님의 크신 은혜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도를 통해 받은 마음의 평안과 위로가 삶 속에서 지속되기를 소망합니다.
오늘 하루도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주님과 동행하는 믿음의 길을 걸어가시길 기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을 은혜로 채우시기를 바라며 함께 승리의 삶을 살아가기를 축복합니다.
모두 행복한 주일 되세요.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