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갑작스럽게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10월의 첫째 주일을 맞이하여 10월 첫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하나님 앞에 나아가게 된 것을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은 우리에게 주어진 특별한 은혜의 시간이니 각자의 마음을 온전히 하나님께 드리시기 바랍니다. 주님께서 우리의 모든 필요를 채우시고 우리를 향한 계획이 있음을 기억하며 믿음으로 나아갑시다.
하나님의 말씀과 은혜가 이 예배를 통해 우리 삶에 충만히 임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특별히 이번주는 군선교주일이자 세계성찬주일입니다.
나라를 위해 힘쓰고 애쓰는 우리 청년들에게 주님의 은혜가 늘 풍족하게 내려주시길 간절히 바라며 기도 하겠습니다.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우리에게 귀한 날을 허락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전으로 나오게 하시니 참으로 감사합니다. 우리가 날마다 하나님의 전에 나와 기도하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은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의 인도하심 속에서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가 되는 삶을 살게 하여 주옵소서. 어느 곳에 가든지 무엇을 하든지 주님께서 우리와 함께하셔서 모든 일이 형통하게 하시옵소서.
만나는 사람마다 그리스도의 향기가 전해져 주님의 놀라운 은혜가 세상에 퍼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세상이 여전히 흉흉하고 어려움이 가득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모든 그리스도인들을 보호하시고 주님을 위해 한마음이 되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은혜를 전하는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믿음 진리의 가족들 중에 어디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주님께서 눈동자같이 지켜주시고, 힘들고 어려운 자들을 만나 주시고 새 힘을 부어주시어 그들이 다시 일어날 수 있도록 하여 주옵소서.
오늘 저녁부터 시작되는 가을 특밤의 시간을 주님께 맡겨드립니다. 이 시간들을 통해 우리가 한자리에 모여 주님께서 주시는 특별한 은혜를 경험하게 하시옵소서.
우리가 깨닫지 못했던 것들을 알게 하시며 다시 새 힘을 얻는 복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믿음이 다시 새롭게 되며 주님께 더욱 열심을 품고 나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도 주님의 변치 않는 복음이 무엇인지를 깨닫고 그 진리의 복음을 놓치지 않는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흩어진 선교사님들 가운데 함께해 주시옵소서.
그들의 모든 사역을 돕는 손길을 보내 주시고 위로의 은혜로 그들이 다시 힘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주님 앞에 나아갑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우리의 가슴속에 채워 주옵시고 그 말씀의 능력으로 오늘 하루도 승리하는 삶을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하나님의 은혜로 오늘도 예배의 자리에 함께하며 10월 첫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함께할 수 있었음을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우리가 받은 말씀과 은혜를 가지고 세상 속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를 나타냅시다.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감당하며, 우리의 삶이 하나님의 통로가 되기를 기도합시다. 이번 주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삶을 사시길 간절히 바라며 모두 행복하고 평안한 주일 되세요.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