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거룩하신 주일 우리 함께 주님 앞에 모일 수 있는 이 귀한 시간을 허락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10월 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우리의 마음을 열어 하나님의 말씀에 온전히 귀 기울이는 예배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번 주일은 특히 사회복지주일로 우리의 이웃과 공동체를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평안과 인도를 더욱 깊이 체험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주님께서는 우리의 부족함을 아시고 채우시기를 원하십니다. 이번 둘째주일 예배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풍성히 누리시길 바랍니다. 함께 예배를 시작하며 주님을 높이고 찬양하는 우리의 마음이 하나가 되어 하나님께 영광 돌리길 기도합니다.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사회복지주일이자 10월의 둘째주일 예배입니다. 오늘도 우리에게 귀한 날을 허락해 주시고 주님의 전으로 나와 예배드릴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다음 한주도 주님의 능력을 의지하며 살아가게 하시고 주님의 거룩한 손길이 우리와 함께하셔서 우리의 모든 삶이 주님의 영광을 위해 쓰이게 하옵소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고 일터를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주어진 일들을 성실하고 정직하게 감당하게 하시며 우리의 삶을 통해 주님의 이름이 높아지는 은혜와 역사가 있게 하여 주옵소서.
또한 우리에게 믿음의 공동체를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교회를 굳건히 세워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각자에게 주신 직분을 충실히 감당하며 교회 안팎에서 주님의 이름을 높이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우리에게 맡기신 사역들을 사명으로 여기며 성실히 감당할 수 있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옵소서. 무엇보다도 하나 되는 마음을 주셔서 성도들이 믿음 안에서 하나 되어 서로 협력하고 도우며 격려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주님의 복음을 전하는 일을 한마음으로 감당할 수 있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 안에 연약한 지체들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친히 찾아가 주시고 말씀하여 주시며 그들을 굳건히 세워주시고 새롭게 하여 주옵소서. 지치지 않고 포기하지 않으며 주어진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힘을 주시옵소서.
연약한 자들이 주님의 은혜로 다시 일어서게 하시고 새 마음과 능력을 얻어 주님의 영광을 드러낼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다음 세대가 더 굳건히 세워지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수고하고 애쓰는 교사들과 교육자들 가운데 함께하시어 한 영혼도 실족하지 않고 그들을 굳건히 세워 주옵소서. 우리 교회가 복음에 빚진 자로서 땅끝까지 복음을 증거하는 전도하는 교회가 되길 원합니다.
이번 주일은 사회복지주일입니다. 특히 우리 성도들과 제가 주님의 사랑을 이웃과 나누며 이웃의 칭송을 받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이웃을 사랑하는 교회로 널리 퍼지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를 통해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게 하시고 이 시대에 우리가 감당해야 할 시대적 사명을 깨닫고 충실히 감당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육신이 노쇠함에 힘들어하시는 어르신들이 있습니다. 어르신들과 함께하시어 나이가 들어 몸이 쇠약해지더라도 그들의 영혼은 맑고 하나님을 향한 믿음은 더 굳건히 세워지게 하옵소서.
어르신들이 주님 앞에 아름답게 쓰임받는 삶을 살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우리가 들어야 할 말씀을 듣게 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심령을 적시며 연약한 믿음이 다시 굳건해지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이번 주에도 주님의 은혜가 여러분의 삶 속에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지난 한 주 현실의 삶에서 육신과 정신적으로 많이 지치고 힘이 드신 분들도 있으셨을 겁니다.
이 또한 하나님께서 맡기신 사명이라 생각하고 그 사명을 충실히 감당하며 복음의 증인이 되는 다음 한 주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예배 후에도 서로를 격려하고 사랑을 나누는 시간되어 마음의 안식을 쌓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주일 되시고 주님 안에서 성령의 에너지 충만하게 충전하고 가시길 최 집사도 바라겠습니다.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