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님이시여. 새해의 첫 주일 예배를 드리고자 주의 전 앞에 이렇게 많은 이들이 모여있습니다. 1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기 위해 기도합니다.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우리에게 귀한 날 허락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전으로 나올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오늘도 생명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이 생명 하나님 앞에 아름답게 쓰임 받는 하루 되게 하여 주시옵고, 우리에게 주신 이 하루의 사명들을 잘 감당해 나갈 수 있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더 깊은 믿음으로 나아가길 원합니다. 말씀이 우리의 가슴과 심령에 새겨지게 하여 주옵시고 그 말씀 붙잡고 우리가 더 아름다운 믿음의 사람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뜻을 분별할 수 있는 믿음을 더하여 주옵시고 오늘도 성령께서 우리와 함께하여 주셔서 어떤 악한 것들 우리의 유혹들 세상의 가치들 다 떨쳐버릴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십자가에 그 은혜를 잊지않게 하여 주옵시고, 우리가 걸어가야 할 믿음의 길, 온전히 걸어갈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주의 말씀을 허락하심에 감사합니다.
주일마다 허락하시는 주의 말씀이 우리의 가슴에 아로 새겨지게 하여 주옵시고, 어지러운 세상에 등불과 같은 밝은 빛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은 우리 이웃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입니다. 연약한 지체들, 아프고 힘들어하고 지쳐있고 넘어져있는 우리의 지체들을 위해 기도하게 하여 주옵소서.
다시 용기를 얻고 주님을 따라갈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 교회의 공동체가 믿음 안에서 굳건해지게 하여 주옵시고 흔들림이 없게 하여 주옵소서.
주님 앞에서 한걸음씩 걸어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선교지에서 수고하고 애쓰는 모든 선교사님들 함께하여 주옵시고 그들의 수고와 땀과 헌신과 그 눈물이 믿음 안에서 아름다운 열매로 맺힐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 다음 세대들이 든든히 서갈 수 있는 교회가 되게하여 주옵시고, 이 세상에 빛과 소금의 역할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우리 모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신년 첫주일을 보내며 이 땅을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을 다시 한번 우리가 기억하고 우리도 세상에서 소금으로 빛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님과 함께하는 첫 주일이 정말 값진 줄로 압니다. 일 년의 첫 단추를 주님과 함께 꿸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합니다. 1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이 그 시작임을 알립니다.
저와 함께하는 모든 온라인의 성도들, 이웃님들에게 늘 행복이 깃들길 기도합니다. 샬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