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회 대표기도문

2023. 3. 10.

우리 교회를 위해, 당회를 위해 주님 앞에 섭니다. 당회 대표기도문으로 주님께 기도하는 모두에게 희망과 믿음을 베푸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높고 은혜롭고 자비로우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우리에게 귀한 날 허락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전으로 나올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하루하루가 선물 같은 하루인 것을 잊지 않게 하여 주옵시며, 내 마음과 내 욕심과 내 뜻대로 살아가는 하루가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며 하나님의 그 마음을 우리가 헤아려 주님의 그 복음을 증거 하며 살아가는 오늘 하루의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
교회를 위한 기도

아버지 하나님, 당회 가족들을 눈동자와 같이 지켜주시고 어느 곳에 있든지 늘 함께하여 주옵시며 하나님 힘들고 아파하고 또 병들어 있는 우리의 교우들이 있습니다.

 

하나님이 찾아가 주시고 그 마음을 위로해 주시고 만져주시고 새 힘을 허락하여 주옵시고, 다시 힘을 내어 일어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신앙생활 하는 것이 때로는 힘들 때가 있고 때로는 지칠 때가 있고 때로는 우리가 머뭇거릴 때가 있고 때로는 유혹에 빠질 때도 있습니다. 하나님 그러나 그 어리석은 제자들과 끝까지 함께 하시며, 그들을 인도해 주시고 용서해 주시고 품어주시옵소서.

 

 

그들과 함께 하셨던 것처럼 우리와 함께 하여 주시고 우리가 다른 길에 혹시 간다고 할지라도 하나님께서 우리를 인도하여 주셔서 바른 길로 인도하여 주옵시고 하나님의 그 사명의 길로 다시 걸어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당회의 가족들 하나님 특별히 또 우리 다음 세대들을 기억하여 주시고 우리 젊은 세대들이 교회를 떠나지 않게 하여 주옵시며 주님의 품 안에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비록 그들이 아직은 하나님의 그 놀라운 그 은혜를 경험하지 못했다 할지라도 인생을 살아가면서 하나님의 놀라운 은총을 경험하고 우리의 삶의 주인이 주님인 것을 그들이 고백하며 살아갈 수 있는 그들의 삶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교회
교회 가족을 위한 기도

당회 가족들 그 어느 가족도 그 믿음의 기대가 끊어지는 가족 없게 하여 주옵시고 부모님께 물려받은 이 신앙 우리 자녀 세대들에게도 다 물려줄 수 있게 하여 주소서.

 

하나님 그들도 주님 앞에 새벽제단도 쌓고 하나님 앞에 이 믿음을 잘 이어갈 수 있는 믿음의 자녀들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한평생 주의 몸된 교회를 위해서 애쓰셨던 우리 어르신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노년이 복되게 하여 주옵시고, 병들지 않게 하여 주옵시며, 교회에 또 늘 기둥 같은 또 기도하는 우리 어르신들로 남은 여생 살아가실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아버지 하나님, 우리 교회가 파송한 선교사님들이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기억하여 주옵시고, 우리 교회가 파송한 선교사님들을 기억하시며 그들의 사역과 하시는 일들과 가정을 주님 돌보아 주시옵소서.

 

하나님, 어제 또 우크라이나 선교사님을 통해서 그 땅에 백성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곳에도 사람이 있고 그곳에도 교회가 있고 그곳에도 여전히 하나님 앞에 부르짖는 주의 성도들이 있습니다.

 

하나님 어서 속히 그 땅이 또 평화의 그날이 돌아올 수 있게 인도하여 주옵시며, 다시 한번 그들의 신앙이 회복되고 교회가 회복되고, 그 일들로 인해서 다시 하나님 앞에 돌아오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날 수 있도록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십자가
평화를 위한 기도

아버지 하나님 그 모든 일들 가운데 주님 역사하여 주시고 그 땅을 위해서 수고하고 있는 우리 모든 선교사님들 낙심하지 않고 절망하지 않고 다시 또 인내하며 기다리며 하나님의 때를 하나님 바라볼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지금도 이렇게 지진 이후에 또 수많은 사람들이 절망과 아픔 속에서 이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들의 눈물을 닦아주시고 다시 일으켜 주시고 다시 세워주셔서 하나님 아버지의 그 땅이 회복의 땅으로 또 우리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이 함께 같이 기도하며 다시 일어나는 그러한 희망의 땅으로 변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의 성도들에게, 또 주님 앞에 나오는 우리 모든 주의 자녀들에게 또 말씀으로 우리와 함께하여 주시고 오늘 하루도 이 말씀이 우리의 삶을 인도할 수 있도록 주님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3월 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3월 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주님 앞에 나와 드립니다. 사순절을 보내고 있습니다.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같이 기도를 하길 바랍니다. 거룩하신 아버지 하나님 오늘도 귀한 날 허락하여 주

ssonny.tistory.com

 

 

3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오늘은 삼일절이자 주의 중간인 수요일입니다. 3월 수요예배 대표기도문으로 주님에게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겠다고 고백하며 나아갑니다. 오늘도 우리에게 호흡을 허락하신 주님 우리가 주님

ssonny.tistory.com

 

 

2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오늘 함께하시는 성도님들과 부득이하게 자리에는 못 나오셨지만, 먼 곳에서 같이 마음으로 예배하고 있는 우리 이웃들과 기도합니다. 오늘도 우리의 기쁨이 되시

ssonny.tistory.com

 

 

2월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

2월 주일오후예배 대표기도문을 드리며, 오늘 하루도 자비로우신 주의 전 앞으로 나옵니다. 귀한 주일 오후 시간을 주님과 함께할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영광입니다. 자비로우시며 은혜가 풍

ssonny.tistory.com


 

당회를 위해 오늘도 기도합니다. 우리 교회가 믿음의 교회로 점점 뻗어나가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당회 대표기도문으로 우리 교회의 간절한 소망을 빌어봅니다.

반응형

댓글